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켈리X양파쿵야, 하이트진로 컬래버 아이스백 출시

by 붕붕이q 2024. 5. 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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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트진로가 새로운 마케팅 전략의 일환으로 이모티콘 브랜드인 '쿵야 레스토랑즈'와의 협업을 발표하면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제공될 제품은 '켈리X양파쿵야' 아이스백입니다. 이는 하이트진로의 '더블 임팩트 라거 켈리' 출시 이후 시행되는 첫 번째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로, 여름 시즌의 맥주 소비 증가를 겨냥한 전략적인 움직임으로 보입니다.

 

 

아이스백 패키지에는 켈리 355ml 캔 24개가 포함되어 있으며, 이 아이스백은 숄더형과 토트형이 가능한 유연한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에게 큰 편의성을 제공합니다. 특히, 아이스백의 디자인은 켈리의 상징적인 '앰버 컬러'와 쿵야 레스토랑즈의 인기 캐릭터 '양파쿵야'가 조합되어 있어, 두 브랜드의 특색을 동시에 살린 점이 돋보입니다.

 

이번 컬래버레이션 아이스백의 출시를 기념하여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한 이벤트가 개최될 예정입니다. 29일부터 전국 대형마트를 통해 아이스백이 순차적으로 입고 및 판매되며, 같은 날 켈리와 쿵야 레스토랑즈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는 이 두 브랜드가 어우러진 스토리툰을 공개할 예정입니다. 이 행사는 '쿵야 레스토랑즈의 최고 주방장 양파쿵야의 요리와 더블 임팩트 라거 켈리의 특급 페어링 서비스'라는 주제로 진행됩니다.

 

더불어, 쿵야 레스토랑즈 인스타그램 계정에서는 협업에 대한 소비자들의 기대평을 모으는 이벤트를 실시하며, 추첨을 통해 선택된 15명에게는 컬래버레이션 아이스백(주류는 미포함)을 증정할 계획입니다. 다음 달부터는 영등포 타임스퀘어의 '두껍 뮤지엄'에서 '진로 두꺼비X쿵야 레스토랑즈' 기획전이 개최되고, 켈리와 쿵야 캐릭터의 조형물이 추가로 설치될 예정입니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다가올 맥주 성수기에 더블 임팩트 라거 켈리와 함께 즐거운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소비자에게 통쾌함과 공감대를 자아내는 쿵야 레스토랑즈 컬래버레이션을 준비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를 통해 회사는 올 여름 소비자의 니즈에 부응하는 콘텐츠를 선보이며 맥주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습니다.

 

종합하면, 하이트진로와 쿵야 레스토랑즈의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단순한 제품 출시를 넘어서 브랜딩과 소비자 참여를 유도하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양 사는 시장에서의 성공적인 결과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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