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국민 첫사랑' 변우석, 설레는 첫사랑 고백

by 붕붕이q 2024. 6. 3.
반응형

배우 변우석의 첫사랑 이야기와 최근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에 관한 인터뷰가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변우석은 서울 강남구 논현로에 위치한 한 카페에서 위키트리와 진행한 인터뷰에서 자신의 첫사랑에 대한 추억을 털어놓으며 팬들과 소통했다.

 

 

변우석의 첫사랑 이야기

변우석은 2022년 넷플릭스 영화 '20세기 소녀' 인터뷰에서도 첫사랑에 대해 이야기한 바 있다. 그는 중학생 시절 친하게 지내던 사람을 짝사랑했지만, 표현하지 못했다고 회상했다. 성인이 된 후 우연히 길에서 그 첫사랑을 만났던 일화를 밝히며, 그때의 설레는 감정을 전했다.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와의 연관성

변우석은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tvN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에서 주연을 맡았다. 이 드라마는 삶의 의지를 잃어버린 유명 아티스트 류선재(변우석)와 그의 죽음으로 절망했던 열성팬 임솔(김혜윤)이 최애를 살리기 위해 시간을 거슬러 2008년으로 돌아가는 타임슬립 구원 로맨스다. 변우석은 극 중 19살의 패기 넘치는 학생 선재, 20살의 풋풋한 대학생 선재, 그리고 톱스타 34살의 선재까지 다양한 나이대의 캐릭터를 소화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변우석은 첫사랑을 떠올리게 하는 '선재 업고 튀어'를 연기하면서 자신의 학창시절 짝사랑을 떠올렸다고 말했다. "제 첫사랑도 사실 짝사랑이었기에 선재의 고등학생 시절 느낌이랑 비슷하지 않을까 싶다"고 말하며 공감대를 형성했다. 또한 첫사랑과는 지금도 연락하지 않으며, 상대방이 자신이 좋아했다는 사실을 모를 것 같다고 전했다. 그는 첫사랑이 알게 되면 창피할 것 같다는 솔직한 심정을 털어놓기도 했다.

 

 

변우석의 연기 열정

변우석은 드라마에서 10대와 30대를 오가는 캐릭터를 각기 다른 청춘의 얼굴로 그려내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특히 류선재는 여주인공 임솔의 웃는 모습을 보고 첫눈에 반해 지고지순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변우석은 "저도 짝사랑을 해봤고 누군가를 좋아한 적이 있기 때문에 선재의 감정을 이해했다"고 말했다. 그러나 "너 대신 죽을게" 같은 극단적인 표현은 해본 적이 없다며, 선재의 순애보적인 감정을 이해하는 데 고민이 있었다고 전했다.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의 인기

tvN '선재 업고 튀어'는 지난 28일 방송을 끝으로 막을 내렸다. 드라마는 방영 내내 OST, 결말, 원작 웹툰, 재방송, 촬영지까지 높은 관심을 받았다. 특히 변우석의 뛰어난 연기력과 캐릭터 소화력은 많은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변우석의 첫사랑 이야기는 많은 팬들에게 공감을 불러일으켰고, 그의 진솔한 감정 표현은 팬들에게 큰 울림을 주었다. 앞으로도 변우석의 다양한 작품에서 그의 성장하는 모습을 기대해본다.

 

 

이번 인터뷰를 통해 변우석은 자신의 연기 열정과 개인적인 이야기를 솔직하게 전하며,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갔다. 변우석의 진솔한 매력은 많은 사람들에게 감동을 주었고, 그의 첫사랑 이야기와 함께한 이번 인터뷰는 오래도록 기억될 것이다.

앞으로도 변우석이 다양한 작품을 통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된다. 그의 연기와 인간적인 매력은 앞으로도 많은 팬들에게 사랑받을 것이다. 변우석의 첫사랑 이야기와 함께한 이번 인터뷰는 그의 진솔한 매력과 연기 열정을 엿볼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되었다.

 

스타워즈 '이정재', 대본받고 펼친 상상력 (tistory.com)

 

스타워즈 '이정재', 대본받고 펼친 상상력

배우 이정재의 '스타워즈' 시리즈 출연 소식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정재는 최근 미국과 영국에서 열린 '애콜라이트'(The Acolyte) 시사회에 참석해 주목받았다. '애콜라이트'는 '스타워즈: 에피소

bungbungissue.tistory.com

마돈나 콘서트 논란 : 공연 지연, 무대 연출, 관객 소송 (tistory.com)

 

마돈나 콘서트 논란 : 공연 지연, 무대 연출, 관객 소송

미국 팝스타 마돈나(65)의 콘서트가 또다시 논란의 중심에 섰습니다. 최근 캘리포니아 잉글우드에서 열린 마돈나의 공연에 참석한 관객들이 불쾌감을 표하며 잇따라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특히,

bungbungissue.tistory.com

 

반응형